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한번도 얼리지 않은 항공직송 생 연어, 700g, 1개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MoneyMakethMan

회사 워크샵 후 - 맛집 탐방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 본문

인생맛집

회사 워크샵 후 - 맛집 탐방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

becomindependent 2023. 6. 19. 18:21
반응형

회사 워크숍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맛있는 음식점을 방문했어요.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99 번길 67-13에 위치한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주말엔 웨이팅이 길다고 해요. 저희는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가평에서 닭볶음탕을 먹으려면 유명산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이 최고라고 들었어요.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은 가평의 유명산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장작불로 끓인 토종닭과 감자, 고구마, 떡사리 등이 들어간 닭볶음탕을 솥뚜껑에 담아서 먹을 있어요. 국물이 진하고 매콤하며 닭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해요. 사리로는 라면, 우동, 수제비 등을 추가할 있고, 볶음밥도 추천해요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1 2 패키지도 있으니 놀러오시면 좋을 같아요

 

 

가게에 도착하니 장작불에 팔팔 끓는 솥뚜껑이 인상적이었어요. 주문하면 바로 테이블로 가져다주시는데, 솥뚜껑을 열면 토종닭과 감자, 고구마, 떡사리가 듬뿍 들어있어요. 국물은 진하고 매콤한데 너무 맛있어서 밥도 가고, 닭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해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

저희는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국물에 어울리는 면도 즐겼어요. 남은 국물은 볶음밥으로 마무리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를 넣으면 부드럽고 고소하답니다. 가게 분위기도 좋았어요. 실내와 실외 자리가 있고, 실외 자리에서는 장작불의 따스한 온기와 향을 느낄 있어요. 주변에는 족구장, 수영장, 탁구장 등의 시설도 있어서 놀거리도 많아요.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1 2 패키지로 숙박과 식사를 할인받을 있어요. 저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가평에 오시면 유명산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을 드셔보세요!

꿀팁 공유!

워크샵 장소 선정 시 고려해야될 사항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워크숍 장소선정 시 고려해야 될 사항으로는 크게 1. 접근성 2. 주차공간 3. 주변 놀거리 4. 숙소와의 거리 를 꼽을 수 있어요. 특히나 서울 근교라면 이동시간과 차막힘 등을 고려했을때 가까운곳이 좋겠죠? 그리고 단체인원이라면 차량 대수 또한 무시할 수 없으니 넓은 주차공간 역시 필수랍니다. 마지막으로 식사 이후 즐길거리가 있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맛집 검색 꿀팁 알려주세요!
저는 주로 네이버 플레이스 평점순 정렬을 이용하는데요,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참고하면 실패확률이 확실히 줄어든답니다. 물론 광고리뷰인지 아닌지 구별하기 위해서 별점 높은 순으로 정렬하거나 최신순으로 정렬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하면 좀 더 정확하게 내가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주변 놀거리는 뭐가 있나요?
근처에 쁘띠프랑스라는 관광지가 있어서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입장료는 성인기준 10,000원이고 어린이는 8,000원이랍니다.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테마파크라 사진찍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놀러오는 곳이에요. 저는 아쉽게도 일정상 가지는 못했지만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꼭 들러보고 싶어요.

오늘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 한 첫번째 회식장소인 흥부네 솥뚜껑 닭볶음탕집을 소개해드렸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여러분께 도움이 될만한 글들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